디오, 치과 스태프 교육 위한 ‘디오나비 유저 세미나’ 개최
상태바
디오, 치과 스태프 교육 위한 ‘디오나비 유저 세미나’ 개최
  • 마이스저널
  • 승인 2020.04.2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이사 김진백)가 25일 부산 센텀에 위치한 디오 본사에서 치과 스태프를 위한 ‘디오나비 유저 세미나(DIOnavi. User Seminar)’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세계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는 디오나비(DIOnavi.)의 사용자들을 위한 기초 데이터 세미나로 치과 스태프 업무 스킬 향상과 치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이다.

△기초 데이터교육 △디오나비 Guide & Splint 안착 확인법 △디오나비 Guide 올바른 사용법 △실습(올바른 기초데이터와 올바르지 않은 기초데이터로 정합 확인) 등 디오나비의 올바른 활용을 위한 필수적인 트레이닝 과정으로 구성됐으며 이론과 실습을 통해 디오나비를 100% 활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모두 공유한다.

디오 장민훈 부장은 “디오 유저 세미나는 디오나비 전문가 육성을 위한 치과 스태프 실습형 통합 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제 임상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커리큘럼이 특징”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치과 스태프들이 원하는 새로운 교육 콘텐츠를 계속 개발해 치과에 최적화된 통합 교육 프로그램으로 치과들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디오는 디오나비 유저 세미나를 연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오 홈페이지 또는 디지털사업본부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디오 개요

디오는 세계 70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임플란트 전문 수출기업이다.

언론연락처:디오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디오 디지털사업본부 1599-3875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