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관광 오세아니아, 2016년 부터 첫 MICE 로드쇼 개최
상태바
하와이 관광 오세아니아, 2016년 부터 첫 MICE 로드쇼 개최
  • 신승호기자
  • 승인 2020.02.18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Art Wager

하와이 관광 오세아니아 (HTO)는 다음 달 오클랜드, 멜버른, 시드니에서 MICE 로드쇼를 열겠다고 발표했다.

2020 년 하와이 만남 로드쇼 (Hawaii'i Down Under Roadshow)는 2016 년부터 하와이 관광 오세아니아가 주최 한 최초의 MICE 로드쇼로, 하와이의 업계 파트너가 참석자에게 네트워킹 및 교육 기회를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파트너는 호텔 및 활동 제공 업체뿐만 아니라 오아후, 마우이, 카우아이 및 하와이 섬의 하와이 섬 방문객 관리국 대표를 포함합니다.

2020 년 3 월 23 일부터 26 일까지 열리는 로드쇼에서는 참석자에게 대상 및 제품 교육뿐만 아니라 일대일 미팅 기회도 제공합니다.

Giselle Radulovic는 호주 HTO의 국가 관리자로서“우리는 하와이 파트너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이 행사는 네트워킹 및 잠재적 MICE 기회를 모색 할 수있는 길을 제공 할 것입니다.

"하와이안 섬 방문객 당국 각각의 대표자들은 네 개의 주요 섬에 대한 특정 목적지 정보를 제공하고 하와이 섬에서 회의, 회의 또는 인센티브를 개최 할 때의 이점을 제공 할 것입니다."

HTO는 호주와 뉴질랜드의 MICE 네트워크 전체에서 로드쇼 초대를 연장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